1. 서비스 및 지원
  2. 설치, 작동, 보관
설치, 작동, 보관

설치, 작동, 보관

I. 글라스 라인드 장비 설치
1. 운송
패키지되지 않은 글라스 라인드 장비를 운반 할 때 탱크 러그에만 힘을 가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커플러, 클램프 및 기타 마모 부품에 중압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를 굴리거나 지렛대를 사용하여 장비를 옮기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충격과 부딪치는것을 피하십시오.

2. 호이스팅
글라스 라인드 장비를 들어 올릴 때 와이어 로프는 재킷 노즐, 탱크 러그 등과 같은 지정된 위치에 걸려 있어야합니다. (탱크 뚜껑의 링은 뚜껑을 들어 올리기위한 것입니다). 부드럽게 들어 올리고 부드럽게 내려 놓으십시오. 장비가 어떤 물체와도 부딪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3. 조립전 확인
조립 전 검사원은 깨끗하고 부드러운 밑바닥인 신발을 착용하여 글라스 라인드 탱크에 들어가서 이상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4. 플랜지 장착
플랜지 볼트를 대각선에 따라 쌍으로 균일한 힘으로 점차적으로 조입니다. 글라스 라인드이 손상되지 않도록 볼트를 한꺼번에 조이지 마십시오.

5. 클램프 설치
클램프를 설치하기 전에 클램프가 손상 여부 및 수량이 요구 사항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치 중 안전한 주행과 안정적인 밀봉을 위해 클램프 사이의 거리가 일정하고 기밀도가 적절한 지 확인해야 합니다.

6. 교반기 설치
a. 먼저 교반기를 탱크에 넣고 바닥에 부드러운 매트를 깔아 놓습니다. 다음 탱크 덮개를 미리 정해진 위치로 들어 올리고 교반기 샤프트에 씰을 장착하십시오. 이어서, 교반기를 들어 올리십시오. 감속기의 출력 샤프트에 연결하십시오. 그리고 체크 너트와 체크 볼트로 고정하십시오.
b. 기술 규격에 따라 교반기 샤프트와 씰의 동심도 및 직각도를 조정하십시오. 다음 교반기 샤프트가 천천히 회전하도록하십시오. 샤프트가 정상적으로 부드럽게 회전하고 이상이 없을시 발동 버튼을 열 수 있습니다.

7. 가스켓 선택
가스켓은 매체의 종류, 농도 및 온도에 따라 선택해야합니다. 그 특성과 적용 방법은 프로세스 요구 사항을 만족해야 합니다. 현재 본 회사는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다음과 같은 가스켓을 제공합니다.
a. 석면 가스켓으로 포장된 PTFE
b. 골판지 스테인레스 스틸과 석면 가스켓으로 포장된 PTFE
c. 골판지 스테인레스 스틸과 비석면 가스켓으로 포장된 PTFE
d. 래핑 고무 개스킷으로 포장된 PTFE

8. Welding용접
a. 글라스 라인드 탱크의 외부 표면에 용접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b. 노즐, 러그 및 지지대를 용접시 전기 용접을 사용하고 냉각 조치를 취하십시오. 가스 용접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c. 글라스 라인드 근처에서 용접시 글라스 라인드과 노즐을 덮 글라스 라인드이 튕기는 용접 슬래그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II. 글라스 라인드 장비의 작동
글라스 라인드 장비를 사용시, 다음 사항에 유의하여주십시오.
1. 글라스 라인드 용기에 떨어지는 금속 또는 단단한 물체가 글라스 안감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2. 온도의 급격한 변화는 글라스 라인드 탱크의 수명에 영향을 주는 내부 응력이 생성되므로, 저온 탱크에 뜨거운 재료 혹은 뜨거운 탱크에 저온 물질을 공급하는것을 피하십시오.

3. 재킷 글라스 라인드 장비를 작동시, 가압 및 가열하는것이 천천히 진행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0.1MPa의 게이지 압력으로 증기를 탱크에 주입하고 15 분 동안 압력을 유지하십시오.다음 탱크의 작동 압력에 도달 할 때까지 점차적으로 압력과 온도를 높이십시오. 10 분당 0.1MPa의 속도로 압력을 높이는 것이 적절합니다.

가열 및 냉각은 허용 온도 범위 내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글라스 라인드 장비의 경우 작동 온도는 0 ~ 200 ℃입니다. 허용 열충격은 120 ℃이고 낵각 쇼크는 110 ℃입니다. 장비가 위에서 언급 한 온도 범위를 벗어나 사용하는 경우 고객은 주문 계약서에 사항을 지정하여 고객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장비를 설계하고 제조 할 수 있습니다.

4. 사용하는 동안 산이 재킷에 들어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이는 글라스 라인드에서 수소와 금속의 반응으로 인한 유리 라인드 폭발을 피하기위한 것입니다.

5. 방출하는 동안 밸브 또는 파이프가 막히면 비금속 도구를 사용하여 밸브 또는 파이프를 부드럽게 찌릅니다. 두드리지 마십시오.

6.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탱크 내부를 청소하지 마십시오. 탱크의 내부 표면에 부착한 물질은 적시 철저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III. 글라스 라인드 장비 보관
글라스 라인드 장비는 창고에 보관해야 합니다. 옥외에 설치되면 방수 조치가 있어야 합니다. 추운 지역에서는 동결 및 팽창으로 인한 글라스 라인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겨울이 오기전에 탱크, 재킷 및 튜브 안의 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보관 중 글라스 라인드 장비에 딱딱한 물체가 문지르거나 충격을 주거나 충돌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Jiangsu Gongtang Chemical Equipments Co., Ltd.

주소: No.1, Weiliu Road, Yupo Road (N), Chengbei Industrial Park, Jingjiang City, Jiangsu Province, China
연락처: +86-523-89110022
Fax: +86-523-8911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