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2. 부속품
부속품

관련이름
유리 라인드 반응기용 부속품 | 유리 라인드 용기 부속품 | 글라스 라인드 장비 부속품

    1. 글라스라인드 반응기용 감속기 감속기는 일반적으로 저속, 고 토크 전송 장비에 사용됩니다. 발동기, 내연 기관 또는 기타 고속 회전 장비의 동력이 감속기의 입력 샤프트에 적용됩니다. 입력축의 톱니가 적은수의 대형 기어와 출력축의 대형 기어와 맞물려 속도가 감소됩니다. 큰 기어의 톱니 수와 작은 기어의 톱니 수의 비율이 변속비입니다.
    1. 글라스 라인드세척밸브 우리가 제공하는 글라스 라인드 세척 밸브는 고객 요구에 따라 중국 표준, 미국 표준 또는 일본 표준을 준수하는 플랜지 인터페이스로 설계 할 수 있습니다. PTFE 밀폐 링은 밸브 몸체의 밀폐 용으로 사용되며 접촉하는 재료 내부 표면은 글라스 라인드 되어 있습니다.
    1. 글라스라인드 반응기용 메커니컬 씰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의 메터니컬실은 회전 기계용 오일 씰의 일종입니다. 전달 샤프트가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를 통과시,샤프트와 반응기 사이에는 원주 방향 클리어런스가 있습니다. 반응기의 매체가 이 틈새를 통해 누출됩니다.
    1. 글라스 라인드 교반기 본사의 글라스 라인드 교반기는 글라스 라인드 강판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유체 역학에서 혼합 이론 및 관련 이론의 지침에 따라 혼합 장치를 위한 합리적인 구조 형태 및 구조 파라미터를 제공합니다.
    1. 글라스 라인드 맨홀 글라스 라이 맨홀은 공급 및 유지 보수용으로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에 장착되어 스프링 력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 구조가 간단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습니다.
    1. 글라스 라인드 노즐 Gongtang은 중국에서 최초로 노즐 재단 기술을 보유한 장비 제조 업체입니다. 일본에서 고품질의 글라스 에나멜을 도입 및 특수 소재와 함께 사용하여 에나멜된 노즐을 생산합니다.
    1. 글라스 라인드 파이프 및 부속품 우리는 노즐, 직선 파이프, 엘보우, 티, 크로스, 감속기, 플랜지 및 링과 같은 다양한 고품질 글라스 라이드 파이프와 부속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