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2. 글라스 라인드 열교환기
  3. 글라스라인드판형 열교환기

글라스라인드판형 열교환기

글라스 라인드 판형 열교환기는 화학, 농약, 제약, 경공업 및 기타 산업에서 부식성이 높은 유체의 응축 및 냉각하는데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식품 등급 고무로 만든 개스킷을 사용하는 경우 글라스 라인드 스틸 콘덴서를 식품 산업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유동 단면적이 작고 유속이 높기에 열 전달률이 향상됩니다. 또한 이 냉각 장치는 여러 개의 독립된 금속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설치 및 분해가 편리합니다. 손상된 금속판은 별도로 교체 할 수 있으므로 장비 전체의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특징
1. 이 판형 열교환기는 고진공 증류 및 증발 장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력 강하를 개선하고 에나멜 폭발, 누출 등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2. 금속판의 두께를 줄이면 냉각수의 유량이 증가됩니다. 6 홀 디자인을 사용하여 균일 한 유체 분배를 보장합니다. 따라서 글라스 라인드 판형 열교환기의 열 전달 효율은 동일한 면적의 표준 응축기보다 50 % 이상 향상됩니다. 또한, 본 제품은 쉽게 스케일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3. 열교환기에는 10mm 두께의 개스킷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가스켓은 팽창과 수축이 적고 높은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고진공 밀봉에 적합합니다.

4. 이런 응축 장비의 열교환 면적은 조립할 금속판의 증가 또는 감소되는 수에 따라 변경 될 수있어 매우 편리 합니다.

제품문의

Jiangsu Gongtang Chemical Equipments Co., Ltd.

주소: No.1, Weiliu Road, Yupo Road (N), Chengbei Industrial Park, Jingjiang City, Jiangsu Province, China
연락처: +86-523-89110022
Fax: +86-523-8911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