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2. 글라스라인드 반응기
글라스라인드 반응기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는 고농도의 실리카를 함유하는 분말 글라스를 스틸 용기의 내부 표면에 분무하여 제조 된 압력 용기입니다. 고온 소성을 반복 한 후 약 900 ℃에서 글라스는 금속 표면에 단단히 부착됩니다.

글라스의 안정성과 금속의 강도를 결합한 글라스 라인드 용기는 우수한 화학 장비입니다. 매끄러운 표면과 마모, 열, 충격 및 부식에 대한 강한 내성을 갖고 있어 화학, 석유, 제약, 식품, 염료 등 산업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가수 분해, 유화, 중화 및 결정화의 이상적인 장비입니다.

글라스 라인드 용기는 교반기와 함께 제공하고, 사용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합니다. 완벽한 규격 범위를 제공 가능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비표준 제품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특징
1.본사에서 제공하는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는 미터법과 영식 측정법에서 모두 표준 사이즈입니다. 직경, 높이, 두께 및 기타 파라미터도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특별히 설계 할 수 있습니다.

2. 본사의 반응기 케틀은 표준 노즐 레이아웃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노즐 크기, 구성 및 배열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3. 앵커형, 임펠러형, 하이드로 포일형, 피치 블레이드형 등 여러 종류의 교반기가 사용됩니다.

4. 본사의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에 전통 재킷 또는 반 파이프 코일 재킷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재킷이 없는 반응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반응 용기는 상이한 종류의 에나멜분무로 다양한 프로세스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제품 보증 기간은 에나멜의 사용에 따라 9 개월에서 18 개월 사이입니다

    1. 오픈형 글라스라인드 반응기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는 고농도의 실리카를 함유하는 글라스 분말을 스틸 용기의 내부 표면에 분사하여 제조된것입니다. 합리적인 고온 소결 후, 글라스 분말은 금속 표면에 견고하게 접착되어 복합 재료 제품을 형성합니다.
    1. 폐쇄형 글라스라인드 반응기 폐쇄형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는 염료, 식품, 살충제, 화학, 석유 화학, 제약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습니다. Jiangsu Gongtang은 탁월한 폐쇄형 글라스 라인드 장비를 제공합니다.
    1. 반파이프 코일 재킷 글라스라이닝 반응기 반 파이프 코일 재킷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는 염료, 식품, 살충제, 화학, 석유 화학, 제약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습니다. Jiangsu Gongtang은 반 파이프 코일 자켓이 있는 우수한 글라스 라인드 반응기를 제공합니다.

Jiangsu Gongtang Chemical Equipments Co., Ltd.

주소: No.1, Weiliu Road, Yupo Road (N), Chengbei Industrial Park, Jingjiang City, Jiangsu Province, China
연락처: +86-523-89110022
Fax: +86-523-89110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