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2. 글라스 라인드 저장탱크
글라스 라인드 저장탱크

Gongtang 저장 탱크는 내부의 화학적 안정성을 위한 글라스와 외부 구조 강도를 겸비한 다기능 건축 재료인 글라스 라인드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글라스 라인드 스틸의 특성 때문에, 우리의 저장 용기는

-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 긴 수명의 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 저장 물질의 순도, 향기 또는 색상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 유지 보수가 용의합니다.

배리어 - 부식성 제품
본사의 글라스 라인드 저장 탱크는 20 KV 스파크 테스트 (현장 수용 테스트를 위해 7 KV)를 거쳐 강철의 내면에 에나멜이 완전히 적용하도록 합니다. 이는 무기산, 유기산, 유기 용제 및 다양한 농도의 약한 염기에 대한 강력한 장벽이 형성됩니다. 유일한 예외는 알칼리, 불화 수소산, 불소 이온 함유 매질 뿐만 아니라 농도가 30 % 이상이고 180 ℃ 이상의 인산도 있습니다.

중성 재료 보호 장치
불활성 글라스 라인드이기에 보관 중에 오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저장된 물질의 순도, 맛 및 색상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라텍스, 수지, 점착제 등과 같은 물질은 매끄러운 표면에 달라 붙지 않습니다.

중립 재료 보호 장치
불활성 글라스 라인드 덕분에 보관 중에 오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저장된 물질의 순도, 맛 및 색상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라텍스, 수지, 점착제 등과 같은 물질은 매끄러운 표면에 달라 붙지 않습니다.

쉬운 유지 보수
매끄러운 표면으로, 글라스 라인드 저장 탱크는 유지하기 용의합니다. 철저히 청소하는데 적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난방
실온에서 응고되는 재료의 경우, 글라스 융합한 강철 탱크의 외부 표면에 열판을 추가하여 재료를 예열 할 수 있습니다.

표준 사이즈 및 사용자 정의
본사의 수평 글라스 저장 탱크뿐만 아니라 오픈형 및 폐쇄 형 수직 글라스 저장 용기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또한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비표준 글라스 라인드 장비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1. 오픈형 수직 글라스라인드 저장탱크 이 저장 용기는 스틸로 만들어져 글라스 코팅으로 칠해졌고 금속 재료의 강성과 무기 비금속 재료의 내 부식성을 결합합니다. 탱크 표면은 부드럽고 화학 안정성이 우수 할뿐 아니라 일정 수준의 열 안정성을 지닙니다. 따라서 이 수직 탱크에 보관된 물질의 성질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1. 폐쇄형 수직 글라스라인드 저장탱크 외부 품질과 내부 품질 공통으로 수직 글라스 라인드 저장 탱크의 성능을 결정합니다. 내부 품질은 성형, 용접, 표면 처리 및 기타 프로세스의 합리 여부와 각 프로세스의 품질 관리가 엄격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외관 품질 및 장비 테스트를 통해 외부 품질을 점검 할 수 있습니다.
    1. 수평 글라스라인드 저장탱크 부식성 매체가 일반적으로 처리되는 화학 및 기타 산업 분야의 저장 및 반응 용기를 설계 할 때 재료 선택시 내식성이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 재료의 내 부식성은 최종 제품의 설계 수명과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때로는 화학 반응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Jiangsu Gongtang Chemical Equipments Co., Ltd.

주소: No.1, Weiliu Road, Yupo Road (N), Chengbei Industrial Park, Jingjiang City, Jiangsu Province, China
연락처: +86-523-89110022
Fax: +86-523-89110099